티스토리 뷰
국민의힘 당대표및 최고위원과 청년최고위원 선거가 7월19일부터 7월22일까지 당원들의 모바일투표와 ARS투표및 여론조사가 실시될예정입니다. 현재 국민의힘 당대표 후보로는 한동훈, 나경원, 원희룡, 윤상현, 4명이며 그외 최고위원과 청년최고위원후보가 있으며 선거일은 국민의힘 당대표 선거일과 동일한 기간에 진행되고 있습니다, 국민의힘 당대표 선거방법중 모바일투표는 양일간 실시하며 7월19일과 7월20일 양일간 실시를 하며 휴대폰 모바일 투표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투표시 타인의 투표를 방지하기위해 본인인증후 진행하고 있으니 이점 유의하시고 모바일 투표에 참여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양일간 실시하는 국민의힘 당대표선거일 모바일투표를 하지 못한 당원들은 7월21일(일요일)과 7월22일 (월요일) ARS투표에 참여 진행 할 수 있습니다. 국민의힘 당대표 선거일 모바일투표와 ARS투표는 1인 1회만 진행 할수 있으니 본인이 간편하고 편안한 방법을 선택하여 진행하기시기 바라며 모바일투표를 우선 진행하는것을 추천 해 드리며 앞에서 언급한것처럼 본인인증이후 진행할 수 있다는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국민의힘 당대표 선거일 모바일 투표를 진행하는것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시거나 직접 국민의힘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더 자세한 내용을 확인해시는것도 추천해드립니다.
▣ 국민의힘 당대표 선거일 투표진행하기
▣ 국민의힘 당대표 선거 나경원후보 인사말
안녕하십니까. 나경원입니다.당원과 국민 여러분, 많이 힘들고 답답하시지요.민생은 힘들고, 정치는 어지럽고, 미래는 불안합니다.특히 총선 참패로 얼마나 마음이 아프셨을까요.이재명 대표와 민주당의 무도한 횡포와 독주가 대한민국 헌정질서의 근간마저 위협하는 참담한 현실입니다.다시 국회로 복귀하는 제 발걸음은 무거웠습니다. 자신에게 묻고 또 물었습니다. 나는 당원과 국민을 위해 무엇을 해야 하는가.긴 고민의 과정에서, 제 정치 여정을 돌아봤습니다. 보수가 힘들 때, 저는 늘 앞장서서 헌신했고 싸웠습니다. 그러지 않으면, 스스로 견딜 수 없었습니다. 비겁하게 물러서고, 숨고, 침묵하는 정치는 할 수 없었습니다. 오늘의 보수 위기 앞에서 저는 피할 수 없었고, 그래서 당 대표 선거에 도전했습니다.
당원과 국민께서 얼마나 보수의 승리를 간절히 원하시는지, 22년 당을 지켜온 저는 너무나 잘 알고 있습니다. 제발 분열하지 말고, 헐뜯지 말고, 하나로 뭉치기를 바라는 마음도 늘 제 가슴에 새깁니다.저는 이길 줄 아는 사람, 사심 없고 계파 없는 사람, 흔들림 없이 보수를 지켜온 사람입니다. 그런 제가 당원과 국민의 자긍심을 꼭 되찾아드리고 싶습니다.
보수재집권! 우리의 꿈은 분명합니다. 윤석열 정부가 성공해야 하고, 유능한 민생정당, 용감한 책임정당으로 새롭게 태어나야 합니다. 제가 꼭 해내겠습니다. 승리, 통합, 정통 보수의 나경원이 반드시 보수재집권을 이루겠습니다.당과 나라를 위해 일할 수 있는 기회를 허락해주십시오. 당원과 국민께서 나경원을 믿고 맡겨주십시오. 감사합니다.
▣ 국민의힘 당대표 선거 한동훈후보 인사말
지난 총선 뼈아픈 패배의 아픔을 곱씹으며, 우리의 변화를 요구하는 국민들의 목소리를 줄곧 떠올렸습니다. 우리는 변화하고 있는지요?지난 두 달여 우리는 국민의 눈높이에 걸맞은 쇄신을 이루지 못했다 생각합니다. 저는 가장 절실하고 가장 어려울 때 가장 가까운 곳에서 국민의 요청을 체감했기에 당이 무엇을 바꾸어야 할지 잘 압니다.저는 보수정치의 재건과 혁신을 위해 국민의힘 내부의 다양한 생각들을 포용하며, 국민의힘을 성장하고 이기는 정당으로 거듭나게 하겠습니다. 이를 위해 수평적 당정 관계를 확립하고 국민의 눈높이에 맞는 실용적 쇄신을 추진하겠습니다.
정치적 소통을 강화하고 유능한 정치인을 길러낼 수 있는 시스템을 만들겠습니다. 히말라야를 함께 등반하는 셰르파와 같은 동반자 리더십으로 저출산, 저성장, 청년 문제 등에 대한 해결책을 제시하겠습니다.저는 바로 지금이 우리 국민의힘이 다시 일어설 수 있는 마지막 기회라고 생각합니다. 저의 모든 것을 바쳐 그 기회를 승리로 이어내겠습니다.우리가 바라는 변화의 시작, 함께 해주십시오.
▣ 국민의힘 당대표 선거 원희룡후보 인사말
지난 총선에서 저와 당이 부족한 탓에, 국민의 선택을 받지 못했습니다.깊이 반성합니다.윤석열 정부는 우리가 함께 만든 정부입니다.저는 경선의 경쟁자였지만 대선 공약을 책임졌고, 경제부처 장관으로 국정에 참여했습니다.이런 저에게는 윤석열 정부를 성공시켜야 하는 막중한 책무가 있습니다.윤석열 정부가 성공해야 정권을 재창출할 수 있습니다.그래야 무도한 세력으로부터 대한민국을 지킬 수 있습니다.
누구보다 앞장서 윤석열 정부의 성공을 책임지겠습니다.신뢰를 바탕으로 당정관계를 바로세우겠습니다. 레드팀을 만들어, 있는 그대로의 민심과 당심을 모아, 제가 직접 대통령께 전달하겠습니다.그리고 그 결과를 국민들께 보고드리겠습니다.민주당은 의석수를 무기로 국회의 오랜 전통과 관행을 짓밟고 있습니다. 야당의 폭주를 정면돌파 하겠습니다.협치는 하지만, 무릎 꿇지 않겠습니다.우리는 원팀이 되어야 합니다.
108석으로는 다 뭉쳐도 버겁습니다.우리는 모두 동지입니다.이 길로 가야만, 3년 남은 정부를 성공시키고, 정권을 재창출할 수 있습니다.존경하는 국민 여러분!사랑하는 당원 동지 여러분!한마음 한뜻으로 뭉친다면,우리는 반드시 승리할 수 있습니다.
▣ 국민의힘 당대표 선거 윤상현후보 인사말
우리 국민의힘은 지난 총선에서 괴멸적인 참패를 당했습니다. 전국의 소중한 후보들이 처참하게 무너지는 동안 우리 당은 그들을 지켜주지 못했습니다. 지킬 능력도 없었습니다.지난 시절 대한민국의 산업화와 민주화를 이룩한 자랑스러운 보수의 적통이 산산이 부서지고 있지만, 그 누구도 분노하고 있지 않습니다.슬픔과 노여움 없이 살아가는 것은 조국을 사랑하는 것이 아닙니다.당에 대한 분노와 슬픔 없이 살아가는 것은 당을 사랑하지 않는 것입니다.
뜨겁게 분노해야 합니다.괴멸적 참패에 분노하고, 반성하지 않는 모습에 분노하고, 책임지지 않는 비겁한 행동에 분노해야 합니다.여러분!국민의힘이 사는 길은 오직 보수혁명뿐입니다.저는 총선 직후 단 하루도 쉬지 않고 70여 일 동안 전국을 돌며 보수혁명 세미나를 개최했습니다. 당선자와 낙선자, 당내 최고의 학자, 그리고 현장의 당원 여러분들과 함께 머리를 맞대고 총선 참패의 원인을 찾으며 처절하게 반성문을 써왔습니다.
그리고 그 소중한 반성문을 통해 당의 혁신안을 만들었습니다.존귀하신 당원여러분!뜨거운 분노가 간절함으로, 그리고 그 간절함이 감동으로 승화됐을 때, 보수의 새로운 길을 열 수 있습니다.
▣ 국민의힘 당대표 선거일 투표진행하기
'정부공지 5분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의대증원 청문회 청원 사이트 바로가기 (0) | 2024.07.26 |
---|---|
정청래 해임 국회청원 사이트 바로가기 (0) | 2024.07.22 |
윤석열탄핵 반대 청원 사이트바로가기 (0) | 2024.07.06 |
윤석열 탄핵청원수 실시간 조회 방법 (0) | 2024.07.03 |
윤석열탄핵 청원 사이트 링크 및 빠르게 접속하는 방법 (0) | 2024.07.01 |